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유타 미네소타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유타 미네소타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유타 미네소타


유타 재즈가 부상 공백에 시달리고 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홈으로 초대하지만 원투 펀치인 라우리 마카넨, 조던 클락슨이 계속해서 결장 중이다. 둘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 다행히 타일러 핸드릭스가 돌아왔지만 키욘테 조지, 콜린 섹스턴과 궁합은 전혀 좋지 않다. 워커 케슬러, 존 콜린스가 버티고 있지만 미네소타의 높은 벽을 넘긴 어렵다. 테일런 호튼-터커의 활약도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봄농구가 사실상 힘들어지면서 동기부여도 꺾였다.


미네소타 역시 부상병동이다. 칼 앤써니 타운스의 부상에 따른 빈자리를 절감하고 있고 루디 고베어, 카일 앤더슨, 몬테이 모리스도 일일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갈비뼈가 아픈 고베어는 지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 경기 역시 출전 의심 상태. 하지만 나즈 리드가 맹활약 중인 데다 앤써니 에드워즈의 1옵션 활약은 아주 훌륭하다. 마이크 콘리의 플레이메이킹, 제이든 맥다니엘스의 수비력은 다시 한 번 유타를 괴롭히 수 있을 전망.


유타의 홈 이점을 감안할 때 대패는 아니겠지만 승리는 무리다. 일반패, 핸디승, 언더를 예상한다.


추천 - 미네소타 승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