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골든스테이트 뉴욕닉스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골든스테이트 뉴욕닉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골든스테이트 뉴욕닉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긴 원정 연전을 끝내고 홈으로 돌아왔다. 직전경기는 아주 훌륭했다. 스테픈 커리가 복귀전에서 30점이상 몰아넣은 가운데 LA 레이커스 원정을 잡아내면서 서부 지구 9위로 올라섰다. 부상 공백도 아예 사라졌다. 브랜딘 포지엠스키, 크리스 폴, 클레이 탐슨이 커리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데다 앤드류 위긴스, 드레이먼드 그린, 트레이스 잭슨-데이비스가 주도하는 수비력도 일품이다. 조나단 쿠밍가의 활약은 두 말하면 잔소리.


뉴욕도 새크라멘토 킹스 원정을 잡아냈다. 무릎 통증에 시달린 제일런 브런슨이 건강하게 돌아왔고 훌륭한 수비수인 OG 아누노비도 코트를 밟으면서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프리셔스 아치우와, 조쉬 하트가 궂은 일에 능한 데다 줄리어스 랜들, 미첼 로빈슨을 제외하면 부상 공백도 없다. 아누노비가 돌아오면서 팀 디펜스 능력도 업그레이드됐다. 단체 디빈첸조, 보얀 보그다노비치 등 외곽 슈터들의 흐름도 훌륭하다. 아이재아 하텐슈타인은 높이를 책임진다.


뉴욕은 아누노비가 뛴 경기에서 2번 밖에 지지 않았다. 그만큼 수비에서 미치는 영향이 대단하다. 역배로 가자. 홈팀의 패배와 오버를 예상한다.


추천 - 골든스테이트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