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새크라멘토 멤피스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새크라멘토 멤피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새크라멘토 멤피스


새크라멘토 킹스가 좀처럼 좋은 흐름을 타지 못하고 있다. LA 레이커스를 원정에서 꺾고 1승을 추가했지만 뉴욕 닉스를 맞아선 제일런 브런슨을 막지 못하면서 패했다. 키건 머레이가 발목 부상에서 돌아온 반면, 케빈 허더는 무늬만 주전으로 나설 만큼 흐름이 좋지 않다. 키온 엘리스를 주력 자원으로 활용하고 있지만 떨어지는 공격력이 문제다. 하지만 상대는 약체 멤피스 그리즐리스다. 말릭 몽크의 벤치 활약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멤피스에 반가운 소식이 날아들었다. 데스먼드 베인이 돌아왔기 때문. 복귀전부터 20점이상 넣으면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시즌 내내 부상 공백에 시달렸지만 자렌 잭슨 주니어, 베인이 중심을 잡는 그림은 꽤나 괜찮다. 제이크 라라비아, 산티 알다마가 프론트코트를 책임지고 있는 가운데 빈스 윌리엄스 주니어가 부상을 입었지만 존 콘차, GG 잭슨 등 뒤를 받치는 선수들의 존재감은 썩 나쁘지 않다.


새크라멘토는 킬러 본능이 현저히 떨어진다. 대승은 쉽지 않다는 뜻. 새크라멘토의 일반승, 핸디패, 언더를 예상한다.


추천 - 새크라멘토 승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