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LA레이커스 애틀란타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19일 NBA 느바 LA레이커스 애틀란타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LA레이커스 애틀란타


LA 레이커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패배로 물러났다. 순위가 10위로 내려갔다. 크리스찬 우드, 자레드 밴더빌트, 캠 레디쉬, 게이브 빈센트가 부상 중인 가운데 전력은 100%와 거리가 멀다. 르브론 제임스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 의심 상태인 데다 앤써니 데이비스도 사정은 마찬가지다. 홈에선 24승 12패로 아주 좋은 성과를 냈지만 원투 펀치에 대한 부담이 큰 게 사실이다. 디앤젤로 러셀, 오스틴 리버스가 조금 더 힘을 내야 한다. 다행히 휴식일은 하루 주어졌다.


애틀랜타가 분위기를 바꿨다. 강호 LA 클리퍼스를 꺾고 승리를 추가했다. 100% 전력과 거리가 멀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제일런 존슨의 활약과 더불어 디존테 머레이가 훌륭한 플레이메이킹을 선보이면서 원정에서 귀중한 승수를 추가했다. 트레이 영, 오네카 오콩우, 샤딕 베이가 빠지지만 클린트 카펠라, 브루노 페르난도의 운동능력과 높이는 아주 훌륭하다. 디안드레 헌터가 베이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데다 보그단 보그다노비치마저 1경기 결장을 딛고 돌아왔다.


레이커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핸디는 절대적으로 무리다. 더구나 애틀랜타는 백투백이지만 이동거리는 없다. 일반승, 핸디패, 오버를 예상한다.


추천 - LA레이커스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