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와이즈] 29일 MLB 메이저리그 시카고W 디트로이트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시카고W 디트로이트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게럿 크로셰가 개막전 깜짝 선발로 나선다. 딜런 시즈의 트레이드로 비어버린 로테이션에 깜짝 카드를 내세운 상황. 다만 스프링 캠프에서 선발 전환 후에 투구 내용이 3.2이닝 3실점이었다는건 이번 경기에 대한 불안감을 가중 시키는 요소 중 하나다. 그야말로 파워로 무장한 타선은 1번부터 9번까지 누구든 장타가 가능한 라인업일듯. 반대로 말하면 정확도는 없다고 봐야 한다. 확실한 마무리 후보가 없는 불펜은 장단점이 클듯.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뉴에이스인 타릭 스쿠발이 개막전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7승 3패 2.80의 훌륭한 성적을 거둔 스쿠발은 후반기만 놓고 본다면 가히 사이영상급 투구를 과시한 바 있다. 다만 원정 경기가 조금 아쉬운 편이긴 하지만 작년에도 화이트삭스 상대로는 홈과 원정 모두 강한 투수였기 때문에 기대를 걸 여지는 충분한 편이다. 작년에 비해 조금 더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는 타선은 터질땐 무섭게 터질수 있다. 신인 콜트 키스와 파커 메도우스의 부활이 꽤 중요할 것이다. 알렉스 랭이 정상적으로만 던져준다면 디트로이트의 불펜은 보기보다 꽤 강할 것이다.


딜란 시즈의 이탈은 화이트삭스를 완전히 뒤엎어 버렸다. 크로셰가 디트로이트의 타선을 막는건 쉽지 않을듯. 반면 스쿠발은 리그 수준급 좌완 투수로 올라선 상태고 화이트삭스로도 강한 투수다. 게다가 불펜전에서 유리한건 확실히 디트로이트다. 투수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디트로이트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6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