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29일 NBA 느바 애틀란타 보스턴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애틀란타 보스턴


애틀랜타 호크스가 보스턴 셀틱스와 다시 한 번 맞대결을 치른다. 샬럿 호네츠를 꺾은데 이어 보스턴을 맞아 한때 30점 차 이상으로 끌려갔지만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하지만 제 아무리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가 약팀이라 해도 이틀 연전은 피로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샤딕 베이, 트레이 영, 제일런 존슨 등 기존 부상자와 더불어 백업 빅맨인 오네카 오콩우가 다시 부상으로 나설 수 없지만 출전 의심 상태에 놓였던 디존테 머레이는 정상적으로 출전했다. 하지만 클린트 카펠라, 브루노 페르난도, 디안드레 헌터가 이끄는 인사이드가 너무 약하다.


보스턴은 직전경기가 최악이었다. 후반 들어 형편없는 경기력으로 일관한 끝에 역전패로 물러났다. 전력은 100%와 거리가 멀다. 알 호포드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데다 즈루 할러데이가 팔 부상으로 나설 수 없다. 하지만 원투 펀치는 죄다 건재하다. 원정 성적도 25승 12패로 여전히 빼어난 편. 제이슨 테이텀, 제일런 브라운이 정상적으로 나설 수 있는 가운데 롤 플레이어들의 역할은 어디 내놓아도 밀리지 않는다. 페이튼 프리차드, 샘 하우저, 루크 코넷 등 백업 자원들의 역할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보스턴은 100% 전력으로 나서지 않고 있지만 여전히 강점이 분명하다. 특히 벤치 자원들의 역할이 너무나 훌륭하다. 보스턴의 시원한 대승과 언더를 예상한다.


추천 - 보스턴 승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8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