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29일 NBA 느바 뉴올리언스 밀워키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뉴올리언스 밀워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 밀워키 벅스의 맞대결. 뉴올리언스는 직전경기 상대인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맞아 아쉽게 패했다. 4쿼터 승부처를 지켜내지 못했고 중요한 시점에 1패를 떠안고 말았다. 그래도 밀워키의 인사이드 침투를 막아낼 만한 자이언 윌리엄슨, 요나스 발렌슈나스 등 골밑 자원들이 건재하다. 홈 성적은 20승 14패로 딱히 눈에 띄지 않고 브랜든 잉그램의 빈자리가 아쉽긴 하지만 래리 낸스 주니어를 비롯한 벤치 자원들의 힘도 아주 훌륭하다. 나지 마샬, 트레이 머피 3세, 호세 알바라도의 외곽 공격도 훌륭하다.


밀워키는 직전경기가 최악이었다. 르브론 제임스가 나서지 않은 LA 레이커스를 맞아 패배로 물러났다.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패했기에 아쉬움이 더욱 컸다. 바비 포티스, 팻 코너튼이 이끄는 벤치가 확연히 살아났지만 데미안 릴라드, 크리스 미들턴, 말릭 비즐리가 이끄는 수비가 엉망이다.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햄스트링 부상을 딛고 출전하고 있고 브룩 로페즈의 림 프로텍팅 능력은 아주 훌륭하지만 뉴올리언스의 높이를 상대하기가 쉽지 않다. 야니스와 코너튼이 주도하는 인버티드 픽앤롤도 무게감은 높지 않다.


뉴올리언스가 4위를 수성하기 위해선 이 경기가 중요할 수밖에 없다. 뉴올리언스의 승리와 오버 가능성이 높다.


추천 - 뉴올리언스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6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