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와이즈] 29일 J리그 J1 도쿄베르디 교토상가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29일 J리그 J1 도쿄베르디 교토상가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도쿄베르디 교토상가


베르디는 지난 라운드에서 니가타 상대로 승점 1점을 따냈다. 시즌 초반 우라와와 마리노스등 강팀들을 연달아 상대하는 타이트한 일정이었지만 오프시즌 동안 전력 보강을 착실히 했기에 좋은 출발을 기대했는데 승점 2점에 그치며 최하위권에 쳐져있다. 그래도 최전방 공격수인 기무라와 윙어인 야마다가 나란히 두 골을 터트리며 마무리는 어느 정도 하고 있다. 모리타의 중원 경쟁력이 살아난다면 충분히 중위권 진입도 노릴만 하다.


교토 상가 역시 시즌 초반 일정이 좋지 못했다. 그러나, 가와사키전 승리를 비롯해 승점을 어느 정도 따내며 최하위권으로 추락하지 않았다. 지난 라운드에서는 센터백인 아피아의 퇴장이 나오며 마리노스에 패했지만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툴리오와 하라등 해결할 선수들도 있다.


오버 경기다. 베르디가 공격적인 운영을 할 것이고 교토 상가 역시 피하지 않을 것이다.


베르디의 승리를 본다. 교토 상가는 아사다와 후쿠다등이 최종수비로 나서겠지만 팀에서 제공권에 가장 강점이 있는 아피아의 결장이 크게 다가올 것이다. 기무라가 끈질긴 문전 침투로 기회를 만들 수 있고 홈의 이점도 살릴 베르디가 승격 이후 첫 승의 감격을 홈에서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추천 - 도쿄베르디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4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