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와이즈] 30일 EFL 잉글랜드 챔피언십 QPR 버밍엄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QPR 버밍엄


퀸즈파크는 시즌 내내 로더럼과 최하위권에 머물러있었지만 시즌 중반 이후 레스터를 비롯한 강팀들을 잡으며 이제 잔류를 노리고 있다. 미들스브러에 패하기 전까지는 무패를 길게 이어갔는데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이었다. 스티브 쿡과 지미 던등 최종수비는 안정적으로 상대의 침투를 저지했고 다이크스의 문전 침투는 팀의 확실한 공격 옵션이다.


버밍엄은 휴식기 이전 3연패를 당했다. 겨울 이적 시장에서 백승호가 이적하며 한국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팀인데 이런 식이면 다음 시즌 챔피언쉽에서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때문에, a매치 휴식기를 마치고 나서는 첫 경기에서 연패를 끊으며 승점을 따내야 한다. 수비가 라인을 유지할 것이고 스탠스필드를 제외한 선수들이 진영을 지키는데 집중할 것이다.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버밍엄이 수비 위주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저득점 경기가 나올 것이다.

접전을 본다. 휴식기 이전 분위기에서는 홈팀이 나은게 사실이다. 그러나, 버밍엄은 감독 교체를 통해 분위기 쇄신에 나선데다 코지와 바쿠나등 상대 수비를 압박하며 공격 전개를 방해할 선수들도 있다. 텐백을 불사하고 경기에 임할 원정팀 의도대로 경기가 흘러가며 두 팀이 승점을 나눠가질 것이다.


무승부 경기다.


추천 - 무승부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