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와이즈] 30일 NBA 느바 종합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1)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샬럿 골든스테이트


샬럿은 클블을 잡고 연패를 벗어났다. 상대의 외곽포에 고전했던 전반이었지만 후반 외려 외곽으로 모멘텀을 가져왔다. 커리어하이인 7개의 3점 포함 31점을 기록한 루키 브랜든 밀러가 맹활약했고 미치치가 볼핸들러로 나서 어시스트 12개를 배달했다. 라멜로 볼의 이탈로 인해 볼핸들러 문제가 있기에 미치치의 활약은 팀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했다.


골스는 올랜도 원정에서 승리하며 연승에 성공했다. 동부의 플레이오프 직행이 유력한 마이애미와 올랜도를 연달아 상대하는 백투백 일정이었는데 연승에 성공하며 휴스턴과의 간격을 유지했다. 위긴스가 팀내 최다인 35분을 뛰며 23득점했고 탐슨과 커리가 나란히 3점슛 3개를 넣었다. 쿠밍가가 부상으로 빠진 점은 아쉽지만 잭슨 데이비스와 무디등이 에너지를 넣어주고 있다.


골스의 승리를 본다. 샬럿은 밀러와 브리지스, 그랜트 윌리엄스등 능력있는 트위너들이 있지만 미치치 외에 안정적으로 볼을 운반할 선수가 없다. 커리와 크리스 폴이 안정적으로 공격 세팅을 할 수 있고 탐슨과 위긴스가 득점을 주도할 골스가 1승을 더할 것이다.

샬럿이 수비 위주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골든스테이트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인디애나 LA레이커스


인디애나는 시카고 원정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원정 연전 일정 동안에도 승률 관리를 잘했었는데 디비전 중위권 팀에 패했다. 시아캄이 상대의 집중 견제에 야투 시도 7차례에 그쳤고 할리버튼과 네스미스는 20개의 3점 시도 중 15개를 실패했다. 그로 인해, 순위 경쟁에서 뒤져칠 위기에 쳐했고 이번 홈경기 승리가 매우 중요하다.


레이커스는 멤피스 원정을 승리하며 플레이인 토너먼트에서 더 높은 시드를 노리고 있다. 데이비스가 백투백 경기에 빠졌지만 팀은 140점 가까이 기록했는데 트랜지션이 매우 위력적이었다. 제임스는 20득점 동반 트리플더블을 기록했고 리브스가 11개의 어시스트로 팀 동료를 잘 살렸다. 부상자가 워낙 많았던 이번 시즌이지만 프린스와 딘위디, 크리스티와 래디쉬등이 벤치에서 최근 힘을 내고 있다.


레이커스의 승리를 본다. 인디애나 상대로는 얼마전 맞대결에서 승리했기에 원정이지만 자신감 있게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또, 충분히 휴식한 데이비스가 나서기에 터너와 시아캄 상대로 골밑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 러셀과 리브스의 꾸준한 활약도 있고 르브론이 클러치를 책임질 레이커스가 승리할 것이다.


인디애나의 템포 푸쉬를 보기에 오버 경기다.


추천 - LA레이커스 승 / 기준점 오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올랜도 LA클리퍼스


올랜도는 골스에 패하며 뉴욕과의 순위 경쟁에서 뒤쳐졌다. 2쿼터 이후 추격을 이어가며 경기를 접전으로 끌고 갔었지만 클러치 상황에서 반케로와 바그너의 야투가 터지지 않은 점이 아쉬웠다. 그래도, 아직 10경기가 남아있기에 4번 시드를 노릴만 하다. 잘해주는 콜 앤서니와 잉글스등 벤치가 있기에 주전이 조금만 버텨주면 어떤 팀 상대로도 승리를 노릴만 하다.


클리퍼스는 필라 원정에서 경기 내내 끌려갔지만 클러치 상황에서 나온 카와이 레너드의 맹활약으로 1점차 역전승을 거뒀다. 2차례나 앤드원 플레이에 성공하며 역전을 이끌었고 중요한 블록으로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경기 내내 야투 난조로 부진했지만 스타가 중요한 순간에 나섰다. 웨스트브룩의 복귀 이후 벤치 마진도 서서히 나아지는 모습이기도 하다.


클리퍼스의 승리를 본다. 올랜도는 최근 반케로와 프란츠 바그너등 팀의 공격을 책임져야 하는 선수들이 야투 난조에 빠졌다. 결국, 벤치에서 승부를 내야 하는데 웨스트브룩과 파웰, 커피등이 나설 클리퍼스가 흐름을 내주지 않을 것이다. 조지의 외곽포가 살아난 클리퍼스가 연승에 성공할 것이다.


수비 위주의 타이트한 경기가 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LA클리퍼스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워싱턴 디트로이트


워싱턴은 브루클린에 패하며 3연승 도전에 실패했다. 38점을 터트린 조던 풀을 비롯해 쿠즈마와 베글리등이 높은 야투율로 득점을 만들며 경기를 잘 풀어갔지만 연장의 고비를 넘기지 못했다. 그래도, 시즌 후반에 들어와 경기력이 안정을 찾았고 키스퍼트와 아브디야등이 수비로 팀에 공헌하고 있다.


디트는 미네 원정에서 완패하고 워싱턴을 만난다. 전반 서부의 강호인 미네 상대로 원포제션 경기를 하는등 선전했지만 후반 상대의 강력한 수비를 넘지 못했다. 최근 출전과 결장을 반복하던 커닝햄이 돌아와 29분 동안 32점을 몰아쳤고 듀런의 리바운드도 위력적이었지만 세서와 브라운 주니어등의 외곽포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워싱턴의 승리를 본다. 디트는 무릎 부상 이슈의 아이비가 결장할 가능성이 높기에 다시 한 번 전력의 절반도 가동하기 어렵다. 쿠즈마와 조던 풀등이 주전 구간에서 안정적으로 득점을 적립하는데다 복귀한 베글리의 벤치 지원도 있을 워싱턴이 승리할 것이다.


디트가 수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워싱턴 승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