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30일 NBA 느바 종합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2)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30일 NBA 느바 종합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2)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브루클린 시카고


브루클린은 워싱턴 원정에서 승리하며 연승에 성공했다. 연장까지 간 접전 경기였는데 연장에서 강력한 수비가 돋보였다. 38득점을 한 토마스의 활약도 좋았지만 브리지스와 슈로더, 핀리스미스등이 경기 내내 상대 매치업을 압박했다. 시몬스의 부상을 비롯해 제대로 된 전력을 가동하지 못한 이번 시즌이기에 플레이오프에서는 멀어졌지만 시즌 마무리를 위해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카고는 디비전의 강호인 인디애나를 완파하고 다시 5할 승률을 위해 뛰고 있다. 나란히 더블더블을 기록한 부세비치와 드러먼드의 빅맨 듀오가 제공권을 압도했고 드로잔과 카루소, 도순무가 경기 내내 상대 수비를 폭격했다. 크레이그를 벤치로 내리며 3명의 가드를 주전 라인업에 올린 것도 효과적이었는데 상대 핸들러 수비가 잘됐다.


시카고의 승리를 본다. 브루클린도 토마스의 득점과 안정적인 윙디펜더 수비로 어느 정도 경쟁력을 유지 중인 것은 맞다. 그러나, 브리지스의 야투 난조가 아쉽다. 드로잔과 화이트, 부세비치의 빅3가 모두 20점 이상을 기록할 수 있는데다 카루소와 드러먼드의 수비적 헌신도 있을 시카고가 승리할 것이다.


수비 위주의 경기가 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시카고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클리블랜드 필라델피아


클블은 샬럿 원정에서 패하고 홈으로 돌아왔다. 자렛 알렌이 주전 빅맨으로 나서 24득점을 기록했고 벤치에서 나선 니앙과 메릴이 3점슛 9개를 기록하는등 분전했지만 높이의 열세가 있었고 수비가 흔들렸다. 그래도, 이 경기부터는 최근 계속 결장 중이던 도노번 미첼이 돌아오기에 풀 전력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다. 샬럿 원정부터는 주전 스윙맨인 스트러스도 돌아와 19점을 넣는등 몸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증명했다.


필라는 홈에서 나선 클리퍼스 전에 경기 내내 리드를 지켰었다. 그러나, 후반 막판 상대에게 연속 득점을 내주며 경기가 원포제션으로 흘렀고 레너드를 제어하지 못하고 패했다. 맥시가 26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고 힐드와 해리스등 베테랑들이 잘해줬기에 아쉬운 패배였다.


클블의 승리를 본다. 필라는 엠비드의 이탈에도 밤바와 바툼, 리드등이 적극적으로 리바운드에 가담하며 제공권 경합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알렌과 모블리가 동시에 나설 클블 빅맨진에 리바운드 마진을 가져가긴 어렵다. 복귀한 미첼이 주전 구간에서 갈란드와 함께 리드를 이글 클블이 승리할 것이다.


필라가 수비 위주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클리블랜드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마이애미 포틀랜드


마이애미는 지난 수요일 홈경기에서 골스에 패했다. 전반 리드를 잡았지만 후반 상대의 외곽포를 제어하지 못했다. 높이가 떨어지는 골스 상대로 아데바요가 맹활약했지만 버틀러가 빠진 공백을 메우긴 어려웠다. 요비치와 하케스 주니어등 루키 스케일 선수들이 힘을 내고 있지만 안정적인 승수 적립을 위해서는 로지어와 로빈슨등이 아데바요의 득점 부담을 덜어줘야 한다.


포틀은 애틀 원정에서 패하고 마이애미를 만난다. 트레 영이 빠진 애틀 상대로 승리를 노리고 의욕적으로 나선 경기였는데 반대로 부상자가 더 많았다. 벤치에서 나온 밴튼이 다시 한 번 31득점으로 팀내 리딩 스코어러 역할을 했고 카마라가 17점을 기록했지만 다른 선수들의 지원이 없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본다. 포틀랜드는 헨더슨을 제외하면 정상적인 로스터에서 10분 이상을 출전할 수 있는 핵심 벤치도 없는 액티브 로스터다. 버틀러가 한 경기 더 결장할 수도 있지만 아데바요와 로지어, 하케스 주니어등이 주전 구간에서 상대를 압도할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이다.

포틀랜드가 마이애미 수비에 고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마이애미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오클라호마 피닉스


오클은 지난 목요일 경기에서 휴스턴에 패했다. 뉴올 원정 승리 이후 나선 백투백이었는데 부상으로 결장한 길저스 알렉산더의 공백이 컸다. 조쉬 기디가 30득점 경기를 했고 벤치에서 나온 헤이워드와 아이재아 조, 위긴스등 3명의 선수가 10득점 이상을 기록했지만 홈그렌이 18분을 뛰고 파울아웃당한 것이 컸다. 그래도, 이 경기에는 길저스 알렉산더가 돌아온 풀 전력으로 임할 수 있다.


피닉스는 서부 1위를 달리는 덴버를 원정에서 제압했다. 최근 샌안에 패하는등 고전 끝에 순위 경쟁에서 밀리는 느낌이었기에 매우 큰 승리였다. 듀란트가 경기 내내 고든의 집요한 수비를 이겨내며 30득점 동반 더블더블에 성공했고 벤치에서 나선 고든과 테디 영등 베테랑들도 잘해줬다.


피닉스의 승리를 본다. 오클은 서부 우승 경쟁 중이기에 길저스 알렉산더에게 휴식을 주지 않고 기용할 것이다. 그러나, 6피트 6인치의 윌리엄스나 6피트 4인치의 도트가 듀란트의 매치업으로 나서야 하기에 5인치 이상 큰 듀란트가 손쉽게 사이즈의 우위를 살릴 수 있다. 데빈 부커와 고든, 알렌등의 외곽 지원도 있을 피닉스가 강팀 상대 연승에 성공할 것이다.


오클의 템포 푸쉬를 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


추천 - 피닉스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