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와이즈] 30일 MLB 믈브 종합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2)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30일 MLB 믈브 종합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2)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로스 스트리플링이 이적 후 첫 승 도전에 나선다. 작년 샌프란시스코에서 5패 5.36이라는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스트리플링은 오클랜드에서 재기를 노리고 있는 중이다. 작년 플라이볼 투수로 변신했음을 고려한다면 홈구장의 특성을 고려했을때 승부를 걸어볼 여지는 꽤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비버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오클랜드의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도 쉽게 살아나기 힘들어 보이는게 현실이다. 특히 쳐줘야 할 노다와 루커의 폭풍 5삼진은 여파가 클 듯. 막판 불펜의 2실점도 아쉽긴 매한가지다.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로건 앨런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데뷔해 7승 8패 3.81의 인상적인 성적을 남긴 앨런은 스프링캠프 막판의 투구가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작년 오클랜드 상대로 홈에서 4이닝 2안타 무실점 투구를 과시했는데 원정에서 강한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승부 포인트가 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우드와 켈리를 완파하면서 8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홈런 없이도 충분히 다득점이 가능하다는걸 증명해 보였다. 하위 타선에서 집중력 있는 모습이 나왔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3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 불펜은 절대적 우위를 점유중이다.


개막전에서 오클랜드는 팀의 한계점을 여실히 드러냈다. 앨런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울듯. 반면 클리블랜드는 집중력 있는 모습이 되살아났고 스트리플링은 버티는데 한계가 있는 투수다. 전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클리블랜드 승 / 기준점 오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시애틀 보스턴


선발의 난조가 패배로 이어진 시애틀 매리너스는 조지 커비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13승 10패 3.35의 성적을 남긴 커비는 기대에 비해서 성장세가 살짝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특히 홈에서 8승 4패 2.70 피안타율 .212로 매우 강한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홈런 2발로 4점을 득점한 시애틀의 타선은 작년과 별로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여준게 아쉽다. 특히 득점권 자체를 보내지 못하는 타격은 문제로 지적될듯. 결정적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격의 흐름을 끊은게 아쉽다.


타선 폭발로 승리를 거둔 보스턴 레드삭스는 닉 피베타에게 2선발의 중책을 맡긴다. 작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10승 9패 4.04로 2년 연속 10승에 성공한 피베타는 이번 시즌에도 선발로 시즌을 시작하고 있다.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가 더 좋은 타입인데 작년 시애틀 원정에서 7.1이닝 3실점 투구를 해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집중력을 고시해 보였다. 결정적인 순간에 제 몫을 해낸 라파엘 디버스와 타일러 오닐은 타선의 축을 잘 지탱하는 중.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블론을 하지 않은게 다행이다.


에이스의 부진은 시애틀의 패배로 이어졌다. 결국 시애틀의 타선이 얼마나 힘을 내느냐가 관건일듯. 커비는 홈에서 언제든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피베타가 시애틀 타선을 막아내느냐가 중요하지만 커비와 피베타를 고려한다면 미세한 차이로 커비가 유리하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시애틀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놀라운 뒷심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낸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조 머스그로브(16.88)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서울 시리즈에서 2.2이닝 7안타 5실점의 부진을 보여준 머스그로브는 바뀐 구장에 적응하지 못한게 그대로 고전으로 이어진바 있다. 게다가 작년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홈에서 3.1이닝 7실점으로 부진했다는 점도 불안 요소 중 하나. 전날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6점을 득점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고척돔에서 보여준 집중력을 다시금 과시했다는게 어필 포인트. 상하위 타선이 골고루 터져준건 분명히 고무적이다. 그러나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하면서 다르빗슈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시즌 내내 골치를 썩일 가능성이 높다.


개막전부터 불펜이 사고를 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카일 해리슨이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데뷔하면서 1승 1패 4.15의 성적을 남긴 해리슨은 탈삼진 능력만큼은 확실히 인정 받은 바 있다. 다만 작년 샌디에고 원정에서 5.2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최근 스프링 캠프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이 여러모로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샌디에고의 투수진 상대로 마이클 콘포토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득점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 그러나 중심 타선의 파괴력 문제가 시즌 내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은 무시할수 없다. 4실점을 허용하면서 웹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중.


전날 경기는 양 팀 모두 불펜이 들었다 놨다 하는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번 경기 역시 선발의 불안함을 고려한다면 불펜전에서 승부가 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래도 머스그로브는 홈에서 강점을 보여주는 투수라는 특징이 있고 해리슨의 투구는 원정에서 안정감이 크게 떨어지는 문제를 극복하기 힘들어 보인다. 홈의 잇점을 가진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샌디에이고 승 / 기준점 오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LA 다저스는 바비 밀러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혜성처럼 등장해 11승 4패 3.76의 성적을 남긴 밀러는 금년 스프링 캠프에서도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중이다. 특히 서울에서 미국으로 돌아온 첫 경기에서 4.2이닝 4안타 무실점 경기를 해냈는데 홈 경기 기복을 얼마나 줄이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득점한 다저스의 타선은 상위 타선의 폭발력이 무서울 정도. 오타니 쇼헤이의 타격이 다시금 살아난게 최대의 소득이다. 3이닝을 혼자서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라이언 야브로는 제 몫을 톡톡히 해낸듯.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잭 톰슨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5승 7패 4.48의 성적을 기록한 톰슨은 선발로 나섰을때 장타 허용이 발목을 잡은 바 있다. 특히 홈보다 원정에서 부진한 투수라는 점도 불안 요소 중 하나라고 할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글래스나우 상대로 터진 골드슈미트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전체적으로 타격감이 전혀 올라오지 않는다는 느낌을 주고 있다. 아무리 강속구 투수라고는 하지만 골드슈미트의 3안타를 제외하면 나머지가 모두 무안타라는게 대단히 심각한 문제다. 3.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금년에도 먹구름이 끼는듯.


전날 경기는 말 그대로 이것이 다저스라는걸 확연히 보여주었다. 특히 오타니의 타격이 살아난게 포인트. 밀러의 투구는 기복이 있지만 전날 글래스나우의 투구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세인트루이스의 고전 가능성은 꽤 높은 편. 반면 톰슨은 원정 부진이라는 약점을 극복하기 힘든게 현실이고 이게 그대로 승부로 연결될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LA다저스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