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프리뷰] 30일 NBA 느바 전체분석 (승패,언오버) 스포츠중계 (2)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프리뷰] 30일 NBA 느바 전체분석 (승패,언오버) 스포츠중계 (2)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3월 30일 NBA 느바 < 브루클린 시카고 > 분석 


브루클린은 직전경기(3/28) 원정에서 워싱턴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22-11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6) 원정에서 토론토 상대로 96-88 승리를 기록했다. 6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온 이후 2연승에 성공했으며 시즌 28승45패 성적. 캠 토마스(38득점), 데니스 슈뢰더(21득점), 미칼 브릿지스(19득점)가 승부처에 함께 팀을 이끌며 베스트5 대결에서 판정승을 기록한 경기. 리바운드, 턴오버 싸움에서 우위를 기록했으며 니콜라 클랙스턴이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를 보여줬던 상황. 또한, 도리안 핀리 스미스가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허슬 플레이를 선보였던 승리의 내용.


시카고는 직전경기(3/28)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25-9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6) 홈에서 워싱턴 상대로 105-107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35승38패 성적. 더마 드로잔(27득점)이 적극적인 돌파로 공격의 출발점이 되어줬으며 코비 화이트가 결장했지만 아요 도순무(17득점)의 3점슛과 야투가 폭발한 경기. 니콜라 부세비치(22득점, 12리바운드)가 높은 수비 에너지 레벨을 보여줬으며 부지런한 일선 압박, 빠른 페인트존 도움 수비로 공격권을 획득한 이후 속공에 의한 득점을 많이 만들어 냈던 상황. 또한, 안드레 드러먼드(14득점, 11리바운드)가 니콜라 부세비치의 휴식구간에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를 보여준 승리의 내용.


*부상자*

브루클린은 벤 시몬스(B급), 캐머런 존슨(C급), 데니스 스미스주니어(D급), 다이크 화이트헤드(D급)가 결장하며 캠 토마스(A급)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시카고는 아요 도순무(A급), 잭 라빈(A급), 론조 볼(B급), 패트릭 윌리엄스(C급), 줄리언 필립스(D급)가 결장하며 알렉스 카루소(C급)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


시카고의 일선 압박+공세적 방어 기동이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브루클린이 6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온 이후 2연승에 성공했지만 총체적인 난국에 빠진 토론토와 리빌딩이 버튼을 누른 워싱턴 상대로 기록한 승리였다.


추천 - 시카고 승


#U/O 라인 : 시카고는 핵심 자원 아요 도순무가 질병으로 결장한다. 핸디캡 승부에서 욕심은 금물이다.


추천 - 기준점 언더







3월 30일 NBA 느바 < 클리블랜드 필라델피아 > 분석


클리블랜드는 리턴매치 였던 직전경기(3/28) 원정에서 샬럿 상대로 111-11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6) 홈에서 샬럿 상대로 115-92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5경기 1승4패 흐름 속에 시즌 44승29패 성적. 막스 스트러스(19득점)가 부상에서 돌아와는 호재가 있었고 재럿 알렌, 다리우스 갈란드가 분전했지만 도노반 미첼, 딘 웨이드가 결장했고 리바운드 에서 밀린 경기. 세컨 유닛의 경쟁력이 떨어졌으며 야투 성공률에서 모두 밀렸던 상황. 또한, 마지막 뒷심이 부족했던 패배의 내용.


필라델피아는 직전경기(3/28) 홈에서 LA클리퍼스 상대로 107-108 패배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이였던 이전경기(3/26) 원정에서 새크라멘토 상대로 96-108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최근 5경기 1승4패 흐름 속에 시즌 38승35패 성적. 타이리스 맥시(26득점), 버디 힐드가 분전했지만 카일 라우리의 야투가 모두 침묵했고 조엘 엠비드가 결장한 공백이 크게 나타난 경기.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벤치에서 끌어다가 메우다 보니 컨 유닛의 투입시간에는 공격의 조립을 만드는 작업이 원활하지 못했던 상황. 또한, 마지막 뒷심이 부족했던 패배의 내용.


*부상자*

클리블랜드는 도노반 미첼(A급), 트리스탄 탐슨(C급), 딘 웨이드(C급), 타이 제롬(D급)이 결장한다.

필라델피아는 조엘 엠비드(A급), 다니엘스 멜튼(B급), 로버트 코빙턴(C급)이 결장한다.


클리블랜드는 에반 모블리가 복귀했다. 에반 모블리와 재럿 알렌이 골밑에서 힘을 낼것이며 클리블랜드가 리바운드 싸움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공격기회를 가져갈 것이다.


추천 - 클리블랜드 승


#U/O 라인 : 많은 득점은 나오지 않겠지만 낮은 기준점 이라고 판단이 된다.


추천 - 기준점 오버







3월 30일 NBA 느바 < 마이애미 포틀랜드 > 분석


마이애미는 직전경기(3/27) 홈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92-113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5) 홈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21-84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39승33패 성적. 뱀 아데바요, 테리 로지어가 분전했지만 지미 버틀러. 던컨 로빈슨, 타일러 헤로, 조쉬 리차드슨, 케빈 러브가 결장한 공백이 크게 나타난 경기. 어의가 없는 턴오버와 수비에서 오픈 슛을 많이 허용한 것이 팀 사기를 떨어트리는 주범이 되었던 상황. 또한, 승부처 2대2 수비에서 문제점이 나타난 패배의 내용.


포틀랜드는 직전경기(3/28) 원정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06-121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6)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92-110 패배를 기록했다. 8연패 흐름 속에 시즌 19승54패 성적. 에이스 자원이 되는 앤퍼니 사이먼스와 공수를 겸장한 포워드 제라미 그랜트의 결장 공백이 크게 나타난 경기. 디안드레 에이튼의 결장 탓에 골밑 수비에 약점이 생겼고 손쉬운 실점으로 연결 되는 일선에서 스틸 허용이 연속으로 나온 상황. 또한, 볼 핸들러들의 부담을 덜어줄수 있는 포워드와 빅맨들의 움직임에도 아쉬움이 있었던 패배의 내용.


*부상자*

마이애미는 타일러 헤로(A급), 던컨 로빈슨(B급), 케빈 러브(B급), 조쉬 리차드슨(C급)이 결장한다.

포틀랜드는 디안드레 에이튼(A급), 제라미 그랜트(A급), 말콤 브록던(B급), 로버트 윌리엄스3세(B급), 셰이든 샤프(C급)가 결장한다.


상대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수비 전술과 선수 매치업을 가져가는 마이애미의 시스템 농구가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추천 - 마이애미 승


#U/O 라인 : 많은 득점은 나오지 않겠지만 낮은 기준점 이라고 판단이 된다.


추천 - 기준점 오버







3월 30일 NBA 느바 < 오클라호마 피닉스 > 분석


오클라호마는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직전경기(3/28) 홈에서 휴스턴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26-132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7) 원정에서 뉴올리언즈 상대로 119-112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50승23패 성적. 샤이 길저스-알렉산더가 침묵했고 베스트5 대결에서 판정패를 당한 경기. 골밑 수비가 너무 쉽게 뚫린 결과가 문제가 되었으며 세컨 유닛의 지원도 부족했던 상황. 또한, 승부처에 속공을 많이 허용했으며 프런트코트 싸움에서 밀렸던 패배의 내용.


피닉스는 직전경기(3/28) 원정에서 덴버 상대로 104-9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26) 원정에서 샌안토니오 상대로 102-104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5경기 4승1패 흐름 속에 시즌 43승30패 성적. 데빈 부커(17득점, 9어시스트), 케빈 듀란트(30득점)가 팀의 중심을 잡아준 경기. 그레이슨 알렌, 블래들리 빌의 에너지가 넘쳤던 상황. 또한, 컨트롤 타워로서 패스 능력이 좋은 유서프 너키치가 안면 부상으로 결장했지만 선수 전원의 적극적인 리바운드 참여로 +13개 리바운드 마진을 기록한 승리의 내용.


*부상자*

오클라호마는 부상자가 없는 전력 이다.

피닉스는 유서프 너키치(B급)의 출전여부가 불투명 하다.


오클라호마는 에이스 자원이 되는 샤이 길저스-알렉산더가 돌아온다. 반면, 피닉스는 유서프 너키치가 안면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 하다. 유서프 너키치 정상이 아니라는 것이 오클라호마 쳇 홈그랜의 수비에 있어서 약점으로 나타날 것이다.


추천 - 오클라호마 승


#U/O 라인 : 박빙의 승부가 예상되는 만큼 두 팀 모두 승부처에 신중한 경기 운영이 나타날 것이다.


추천 - 기준점 언더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