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와이즈] 31일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전체경기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와이즈] 31일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전체경기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네이메헌 에인트호번


네이메헌은 위트에 패하며 연승이 끝났다. 그래도, 경쟁자들을 제치고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다. 위트에 패하기 전까지는 헤렌벤과 로테르담등을 잡고 3연승 했었는데 한센과 사노, 오가와와 소우등 공격진의 시너지가 확실하다. 단, 리그 무패를 이어가는 호벤을 상대하기에 이 경기는 홈이지만 중원을 두텁게 하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호벤은 이번 시즌 무패를 달리며 리그 우승이 유력하다.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이 엄청난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23승 3무를 기록 중인 그들이 더 많은 승점을 같은 경기 수에서 따냈다. 리그 최고의 스트라이커인 룩 데용은 22골을 기록했고 비어만과 바카요코, 로자노등 2선 지원도 확실했다.


호벤의 승리를 본다. 로자노와 틸만, 리카르도 페피등이 유럽이 아닌 미국을 갔다왔지만 휴식일이 충분했기에 풀타임 소화도 가능하다. 거스 틸과 쇼우텐등 리그 최고의 중원이 나서 상대의 압박을 이겨낼 것이고 바카요코와 데스트가 측면 돌파로 기회를 만들 호벤이 승리할 것이다.


네이메헌의 텐백을 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에인트호번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스파르타 시타르트


스파르타는 휴식기를 무승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그 기간 알크마르와 아약스등 상위권 팀 상대로 패하지 않았고 3위인 트벤테 원정에서도 상대를 끈질기게 물고 늘어졌다. 라우리센과 미토, 사이토등 스리톱은 최전방에서 시너지를 내며 기회를 골로 연결했고 페르스에런의 중원 존재감도 확실하다.


시타르트는 매 시즌 강등 후보로 평가됐고 실제로도 수 시즌 동안 치열한 잔류 경쟁을 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다른 모습으로 안정적인 잔류권 순위를 유지 중이다. 팀의 스트라이커 문제를 해결해준 시에르후이스가 10골 이상을 기록하며 공격을 이끌었고 핀투와 다익스등이 측면 돌파로 상대를 공략했다.


언더 경기다. 시타르트가 순위 경쟁팀 상대로 나서는 원정 일정에서 무리하지 않고 경기를 운영할 것이기에 저득점이 유력하다.

스파르타의 승리를 본다. 이번 시즌 홈에서는 상위권 팀 못지 않게 승점 추가를 잘한 팀이기에 홈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중원을 두텁게 하고 나선 원정팀 상대로 페르스에런과 클레멘트가 점유율을 가져오며 경기 주도권을 쥘 것이고 라우리센이 침투로 해결할 홈팀이 승리할 것이다.


추천 - 스파르타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고어헤드 엑셀시오르


고어헤드는 이번 시즌 에레디비지에 중상위권 팀으로 완벽히 자리잡았다. 다양한 선수들이 들어오고 나간 2년을 거쳐 이제 팀이 안정을 찾은 모습이다. 에드바르센과 빌럼슨의 공격 조합은 충분히 경쟁력을 보여줬고 크라머와 노버가 버틴 수비 라인도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홈에서는 호벤전을 제외하면 착실하게 승점을 추가하는등 강했다.


엑셀시오르는 휴식기전 마지막 경기에서 발베이크와 비기며 승점을 따냈다. 그러나, 무승이 길어지며 강등권 추락을 앞두고 있다. 드리우에취와 반 뒤넨등이 적극적인 돌파로 기회를 노리지만 해결해줄 스트라이커가 없다. 패럿을 비롯해 세이모르와 자그레등 핵심전력이 너무 많이 부상으로 이탈해있다.


고어헤드의 승리를 본다. 원정 승점을 노리는 엑셀시오르가 텐백을 가동하며 경기에 나설 수도 있다. 그러나, 리안사나와 린토스트등 탈압박 능력이 좋고 공격 전개도 되는 홈팀의 볼란치들이 분위기를 주도하며 에드바르센과 빌럼슨에게 충분히 기회를 만들어줄 수 있을 것이다.

엑셀시오르의 수비적인 축구를 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고어헤드 승 / 기준점 언더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발베이크 헤렌벤


발베이크는 휴식기 이전 두 경기에서 승점 4점을 따내며 하위권 탈출의 시동을 걸었다. 반 덴 부이스와 아더워예, 메이어스등이 나선 최종 수비가 상대의 침투를 잘 저지했고 로메라투의 중원 존재감도 뚜렷했다. 비록, 이번 경기에는 로메라투가 징계로 결장하지만 야신을 비롯해 공백을 메울 선수는 충분히 있다.


헤렌벤은 연패 중이다. 그러나, 페예노르트 상대로 멀티골을 터트리는등 경기력 저하가 컸던 것은 아니다. 반 비크의 수비진이 다소 흔들리긴 했지만 쾰러와 웨일마크가 측면 돌파로 기회를 잘 만들었고 아메스트풋의 한 방도 있었다. 공격적으로 덤빌 홈팀 상대로 의외로 라인을 내리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라운드다.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헤렌벤이 공격의 기어를 올리지 않는 운영을 할 것이기에 저득점이 유력하다.

접전을 본다. 발베이크가 홈 연승을 가져가기 위해 마가렛과 크리스등 윙어들을 앞세워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골을 노리겠지만 수비 라인을 두텁게 하고 나올 원정팀의 골문을 쉽게 열지 못할 것이다. 하예의 보호 아래 반 비크와 보쉬니엘위크츠등 베테랑 중앙 수비가 경기를 주도할 헤렌벤이 귀중한 원정 승점 1점을 챙길 것이다.


무승부 경기다.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닌자티비 스포츠중계

알크마르 비테세


알크마르는 리그 4위를 유지하고 있다. 시즌 중반 이후 충격적인 부진에 빠지며 5위권에 추격당했었는데 아약스를 잡은 것을 비롯해 최근 5경기에서 승점 13점을 쓸어담으며 5위와 격차를 벌렸고 트벤테에는 승점 4점차로 접근했다. 득점왕에 도전 중인 그리스 스트라이커 파블리디스를 비롯해 드윗과 반 봄멜, 마이론등이 기회를 확실하게 골로 연결하고 있다.


비테세는 강등으로 가는 17위에 머물러있다. 불과 두 시즌 전 리그 6위를 차지했고 지난 시즌도 중위권에 위치한 팀이었는데 강등 가능성이 높다. 승강 플레이오프로 갈 수 있는 16위와 승점 차가 5점인데 이제 리그는 8경기만 남아있다. 남은 일정에서 최대한 4승 이상을 기록하며 경쟁팀들의 부진이 있어야 다음 시즌도 에레디비지에서 뛸 수 있다.


알크마르의 승리를 본다. 비테세는 원정에서 강팀 상대로도 소극적인 수비축구를 할 수 없다. 먹스와 모우사등이 공격적으로 골을 노릴텐데 바조에르와 스가와라가 버티는 홈팀 수비를 넘기 어렵다. 클라시에와 미나스의 중원 장악 속에 파블리디스가 유로본선 진출 실패의 분풀이를 홈에서 할 알크마르가 연승을 이어갈 것이다.

알크마르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추천 - 알크마르 승 / 기준점 오버






닌자티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티비,실시간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월드컵중계,무료스포츠중계,npb중계,kbo중계,해외축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NBA중계,축구중계,야구중계,메이저리그중계,농구중계,메이저스포츠방송,실시간중계,느바중계,중계,티비중계,무료티비,무료중계,이피엘중계,EPL중계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 123
    18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