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티비 [프리뷰] 14일 J리그 일본축구 감바오사카 사간도스 스포츠중계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프리뷰] 14일 J리그 일본축구 감바오사카 사간도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4월 14일 J리그 J1 < 감바오사카 사간도스 > 분석

감바 오사카는 주중 요코하마 원정에서 0-2로 무릎을 꿇고 4경기 연속 무승 사슬을 끊어내지 못했다. 초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 채 리그 13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단, 10위 우라와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에서 승점 1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홈경기 승리 시 10위권 재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꼴찌 사간도스를 홈에서 잡아내지 못할 경우 부진이 장기화될 수 있다는 점에서 배수의 진을 치고 총공세를 펼치게 될 듯.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반다가 일본 올림픽 대표팀에 차출되는 등 전력누수 여파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태지만, 용병 MF 알라노(지난 시즌 7골)는 이번 주말 복귀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이스 FW 우사미(3골 1도움)의 상승세가 현재진행형이라는 점에도 큰 힘이 실린다. 지난 시즌 홈 성적은 6승 4무 7패로 승률 5할에 못 미쳤으며, 도스와의 최근 맞대결에서도 1승 2무 2패로 의외의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사간도스는 우라와 원정에서 0-3으로 무너지며 리그 5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갔다. 2024 시즌 개막 후 1승밖에 올리지 못한 채 꼴찌까지 추락하고 만 상황. 잔류권의 쇼난(17위)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에서 승점 2점 차로 뒤처져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승리 시 강등권 탈출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 올 시즌 원정에서 3전 전패를 당했음은 물론, 히로시마(0-4), 마치다(1-3), 우라와(0-3) 상대로 3경기 10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진이 거침없이 무너지고 있음을 감안하면 감바를 잡고 반등이 가능할지 강한 의문이 남는다. 시즌 초반 적응기 없이 제 활약을 펼치는 듯 보였던 두 신입용병 FW 히안(2골), 아라우주(1골)의 상승세가 한풀 꺾인 상태이기도 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기무라가 올림픽 대표팀 차출로 추가 결장한다는 소식. 백업 자원인 만큼 당장 큰 손실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시즌 원정 성적은 4승 7무 6패로 부진했으며, 감바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1 패, 3-0 승, 1-1 무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G.오사카: FW 야마시타(백업/부상), MF 알라노(핵심전력/불투명), 야마다(주전급/불투명), 후쿠다(백업/부상), 나카무라(백업/부상), DF 마츠다(주전/부상), 반다(주전/대표차출), 콘노(백업/부상), 키시모토(백업/부상), 에가와(백업/불투명).

사간도스: MF 혼다(주전/불투명), 나라하라(백업/부상), DF 기무라(백업/대표차출), 기타지마(백업/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감바 오사카의 6:4 우세를 예상. 올 시즌 내내 원정에서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모습을 반복 중인 꼴찌 사간도스다. 감바가 상당 수준 전력누수에 신음 중이라고는 하나, 에이스 FW 우사미를 비롯한 팀의 코어라인을 책임지는 핵심 자원들이 건재하다는 점에서 홈 승 가능성을 보게 된다.


# 베팅 Tip

- 일반: G.오사카 승(추천:★★★★☆).

- 핸디캡: G.오사카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 , , , , , ,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