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Next


닌자티비 [프리뷰] 15일 NBA 느바 전체경기분석 (승패,언오버) 스포츠중계 (3)
댓글 0

작성자 : 황진이
게시글 보기

닌자티비 [프리뷰] 15일 NBA 느바 전체경기분석 (승패,언오버) 스포츠중계 (3) 





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스포츠중계







4월 15일 NBA 느바 < 오클라호마 댈러스 > 분석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밀워키 벅스를 꺾고 서부 1위로 올라섰다. 그리고 계속해서 홈 연전을 치르고 있다. 루 돌트가 부상에서 돌아온 반면, 조쉬 기디가 부상을 입었지만 다른 선수들은 죄다 건재하다. 셰이 길저스-알렉산더, 제일런 윌리엄스 모두 뛸 수 있는 가운데 이 경기를 잡아내면 자력으로 서부 1위를 확정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높다는 뜻이다.아이재아 조, 케이슨 월라스, 챗 홈그렌 등 주요 선수들의 출전시간을 줄이진 않을 것이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순위와 1라운드 상대가 정해졌다. 5위를 확정했고 1라운드 상대도 LA 클리퍼스로 결정됐다. 그래서일까. 카이리 어빙, 루카 돈치치를 지난 경기에 내보내지 않았다. 이 경기 역시 빠질 가능성이 높다. 데릭 라이블리 2세 역시 쉬어간다. 대니얼 가포드가 건재한 데다 PJ 워싱턴, 단테 엑섬 등 훌륭한 수비수들의 존재감도 든든하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괜히 무리할 필요는 없다. 팀 하더웨이 주니어, 제이든 하디 등 롤 플레이어들을 대거 내보낼 것이다.


주전들을 빼고 나설 댈러스를 맞아 오클라호마시티가 불리할 게 없는 승부. 하지만 범위가 너무 크다. 홈팀의 일반승, 핸디패, 언더를 추천한다.


추천 - 오클라호마 승 / 기준점 언더





4월 15일 NBA 느바 < 샌안토니오 디트로이트 > 분석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덴버 너게츠를 홈으로 초대해 제대로 고춧가루를 뿌렸다. 서부 1위에 빛나는 덴버 너게츠를 꺾으면서 순위를 떨어뜨린 동시에 1위에 대한 가능성도 사실상 없애버렸다. 빅터 웸반야마가 결장없이 계속 나서고 있는 반면, 켈든 존슨, 데빈 바셀, 제레미 소헨, 제디 오스만이 여전히 결장 중이다. 하지만 웸반야마를 축으로 가져가는 수비 농구와 더불어 산드로 마무켈라쉬빌리, 잭 콜린스 등 빅맨들의 생산력은 너무나 훌륭하다. 나쁜 이슈가 딱히 없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경우, 핵심 선수들이 죄다 빠졌고 동기부여도 딱히 없다. 거의 2군으로 나서고 있다. 제일런 듀렌, 케이드 커닝햄으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가 결장하고 있고 시모네 폰테키오, 아이재아 스튜어트, 어사르 탐슨이 빠진 공백도 아주 크게 드러나고 있다. 제이든 아이비, 말라카이 플린, 마커스 세서가 많은 시간을 뛰고 있지만 치메지 메투, 제임스 와이즈먼의 빅맨 포지션이 헐겁다. 원정 성적은 7승 34패로 여전히 암울하다.


같은 하위권이지만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와 집중력은 홈팀이 더 낫다. 샌안토니오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추천 - 샌안토니오 승 / 기준점 오버





4월 15일 NBA 느바 < 골든스테이트 유타 > 분석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맞아 패배로 물러났다. 너무나 중요한 경기를 내주면서 8위이상으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하기가 힘들어졌다. 하지만 9위에 대한 실낱같은 희망을 지니고 있는 만큼 주전을 빼는 선택은 하지 않을 터. 드레이먼드 그린, 클레이 탐슨이 돌아온 반면, 조나단 쿠밍가와 개리 페이튼 2세는 지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스테픈 커리, 앤드류 위긴스가 외곽을 이끄는 가운데 헐거운 유타의 퍼리미터 수비를 마음껏 괴롭힐 수 있을 것이다.


유타 재즈가 2연승을 새겼다. 휴스턴 로케츠에 이어 직전경기마저 잡아냈다. 하지만 여전히 전력은 헐겁다. 에이스이자 1옵션인 라우리 마카넨, 2옵션 조던 클락슨이 부상으로 시즌을 접었고 존 콜린스, 크리스 던, 콜린 섹스턴, 워커 케슬러가 나서지 못한다. 타일러 핸드릭스, 오메르 유루트세븐, 테일런 호튼-터커, 조니 주장을 비롯해 1.5군이하 멤버로 48분을 구성할 전망. 키욘테 조지가 1옵션으로 뛰어야 할 만큼 전력이 헐겁다.


골든스테이트가 손쉽게 승리를 챙길 수 있을 전망. 골든스테이트의 완승과 언더를 예상한다.


추천 - 골든스테이트 승 / 기준점 언더





4월 15일 NBA 느바 < LA클리퍼스 휴스턴 > 분석


LA 클리퍼스가 4위로 정규시즌을 마쳤다. 카와이 레너드가 나서지 못하고 있지만 다른 선수들은 죄다 건재하다. 제임스 하든이 발 부상을 딛고 출전하고 있지만 경기력 자체가 썩 좋진 않다. 노먼 파웰, 메이슨 플럼리, 본즈 하일랜드가 이끄는 벤치의 힘은 나쁘지 않지만 4위를 확정한 상황에서 괜히 무리할 필요가 없는 클리퍼스다. 물론, 주전들을 아예 빼는 등의 운영은 가져가지 않겠지만 어느정도는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다.


휴스턴 로케츠는 목표를 갖고 있다. 41승 41패로 5할 승률과 함께 시즌을 마치길 원한다. 그리고 딱 1승이 모자라다. 11연승 후 흐름이 꺾였고 플레이 인 토너먼트 진출이 좌절됐지만 이메이 우도카 감독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타 재즈를 손쉽게 물리친 후 약체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승리를 챙겼다. 선수 개개인의 힘은 아주 훌륭하다. 자바리 스미스, 제일런 그린 등 영건들이 빠짐없이 활약하고 있다. 베테랑인 프레드 반블릿의 결장은 아쉽지만 다른 전력 누수는 없다.


휴스턴이 유리한 경기. 딜런 브룩스의 활약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캠 위트모어의 벤치 생산력도 한 수 위. 클리퍼스가 패할 가능성이 높다.


추천 - 휴스턴 승 / 기준점 오버





4월 15일 NBA 느바 < 새크라멘토 포틀랜드 > 분석


새크라멘토 킹스가 피닉스 선즈를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떠안았다. 플레이 인 토너먼트를 높은 순위와 함께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피닉스를 상대로 다 잡았던 승리를 놓치고 말았다. 벤치가 너무 헐겁다. 시즌을 치를수록 말릭 몽크의 부재를 절감하고 있고 케빈 허더가 빠진 빈자리도 적지 않다. 키건 머레이마저 기복에 시달리고 있다. 데비온 미첼을 비롯해 키온 엘리스, 케슬러 에드워즈로는 디애런 팍스, 도만타스 사보니스를 도와주기가 어렵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휴스턴 로케츠를 상대로 패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홈으로 불러들인 후 곧바로 휴스턴 로케츠와 만났지만 돌아온 건 연패였다. 주력선수들이 대거 빠져 있는데 디안드레 에이튼마저 지난 경기에서 허리 통증으로 결장했다. 이 경기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 스쿳 핸더슨, 크리스 머레이, 듀옵 리스 등 이름값이 떨어지거나 부진한 선수들에게 기대야 하는 형편이다. 다날로 밴튼이 돌아오지만 앤퍼니 사이먼스, 제라미 그랜트가 빠진 공백이 너무 크다.


새크라멘토가 유리한 경기이지만 킬러 본능은 떨어진다. 새크라멘토의 일반승, 핸디패, 오버 가능성이 높다.


추천 - 새크라멘토 승 / 기준점 오버

 



, , , , , , , , , , , , , , , , ,

황진이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